안녕하세요?^^
일상을 틈틈이
즐기는 베짱이입니다.^^
작년 이맘 때 양재천 야외조각전으로 보면서 양재천에서 잉어산란 모습도 관찰하고 멋진 작가님들의 작품도 감상하면서 즐겁게 보냈던 기억이 납니다.
서초문화원에서 주최하고 서초구에서 후원하는 ‘양재천 벚꽃 등(燈)축제’는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29일까지 열리빈다.
3월 29일 개막식을 시적으로 서초뮤직페스티벌, 불꽃쇼가 준비되어 있고, 3월 30일 부터 3월 31일까지는 동춘서커스, 야외시네마, 체험&푸드존 행사가 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벚꽃과 함께 우리나라 유명작가들의 작품을 감사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양재천 벚꽃 등(燈) 축제’는 낮에는 흐드러지는 벚꽃과 함께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밤에는 LED 경관조명으로 색색으로 변하는 벚나무의 운치를 느낄 수 있답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성큼 다가온 봄의 정취를 이번 축제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맘껏 즐기며 밤에 더 아름다운 양재천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총 22작품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고 참여 작가님들은 - 김원근, 김민호, 조진규, 이형영, 정대현, 이윤복, 이송준, 이호철, 안치홍, 이완숙, 고봉수, 이상길, 이일, 양진옥 작가님들의 작품을 양재천 영동1교 구간에서 영동 2교 구간으로 감상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